[GA보고서] 4월 셋째주 -페이지뷰/사용자/평균 세션 시간/이벤트
by 하노(hano)그래프
[페이지뷰]
[사용자]
[평균 세션 시간]
[이벤트 발생]
해석
1. 페이지 뷰와 사용자는 지난주에 이어 증가
03월 29일~04월 04일 대비 페이지뷰 61% 증가 / 사용자 57.8% 증가
흔히 롱테일이라고 불리는 키워드가 지속적으로 방문자수를 유지시켜주고 있다
2. 페이지뷰와 사용자 그래프 모양 변화.
수요일과 금요일에 급격히 감소하던 지표가 감소폭이 완화되었다
4. 재방문자 발생.
재방문자의 비율 뿐만 아니라 실제 재방문자의 수(절대수)도 줄어들었다
5. 평균 페이지에 머문 시간(평균 세션 시간)의 감소
평균 페이지에 머문 시간이 감소했다
Adfit 광고가 달린 16일이 유난히 평균 세션 시간이 낮다
6. Timer 이벤트 발생 비율은
페이지당 timer 이벤트 발생 비율은 18.2%에서 21.9%로 증가했다.
7. 페이지뷰를 제외한 유의미한 지표들의 감소
평균 페이지에 머문 시간과 재방문자의 수가 감소했다
다만 timer 이벤트 발생 비율은 오히려 증가했기 때문에 좀 더 결과를 지켜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반응형
'공부하는 것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보고서] 다음 메인 포스팅 비교 (0) | 2020.05.05 |
---|---|
[Google Analytics] 4. 용어 정리 (0) | 2020.04.24 |
[Google Analytics] 2. 보고서 / 측정기준과 측정항목 (0) | 2020.04.22 |
[Google Analytics] 1. 구글 애널리틱스란? / 측정계획 / 계정구조 (0) | 2020.04.21 |
[GA보고서] 4월 둘째주 -페이지뷰/사용자/평균 세션 시간/이벤트 (2) | 2020.04.15 |
블로그의 정보
오늘도 어느날
하노(hano)